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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이란 ???

2019.04.18 00:06

전옥철

조회수 3,917

댓글 7

술빨에 올간만에 게시판 도배하네요 ㅠㅠ

가끔 창업예비자님들과 이야기 할때 이런 질문을 해봅니다..

당신이 식당을 하는데.. 처음 본  4명 손님이 들어와서 육개장 4그릇을 시켰다..  거의 다 먹어가는데 갑자기 한사람이 알바에게 살짝 사장님좀 오시라고 귓속말을 해서 알바가 당신에게 전달해서 손님에게 갔더니.. 손님 한분의 육개장에 이물질이 들어있는것을 보여주면서.. 나직막한 음성이지만
짜증섞인 말로......음식 신경좀 쓰세요하고는 한두숟가락 남은 음식을 그냥 두고 일어난다
물론 나머지 3분은 다 먹었지만 얼굴은 엄청 화가 나있는 표정..
순간 당황하였지만.. 다른 테이블 손님도 있었는데.. 소리 안지르고 조용히 항의하는
손님이 고맙고 감사하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손님은 자리에서 일어나 출입문옆에 있는 계산대로 손님들이 이동하고 있다..

이때... 당신은 어떻하겠나??
1) 사과하면서 4명모두 음식값을 안받는다
2) 사과하면서 새로 1그릇을 다시 준비해주겠다고 한다
3) 사과하면서 1인분은 빼고 3인분만 받는다
4) 그냥 미안하다고 사과하면서 쌩간다
5) 기타 (서술하시요)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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