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동일상품/동일이미지/동일한 판매등급/ 가격차이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2019.04.17 22:38

전옥철

조회수 6,239

댓글 9

오늘 모 단톡에서 OOO 상품 잘 팔리나요??

라는 질문에 제가 했던 대답이..

네.. OOO 상품 잘 팔리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누구나 잘파는 상품은 아닙니다

라는 대답을 했습니다


즉 어떤 특정 상품이 잘팔린다는것과 내가 그 상품을 취급하면 나도 매출이 많이 

나온다는 것은 다른 의미란 뜻이었습니다


그러다 한번 실제 검색을 해봤네요.. 식품에서 잘팔리는 상품이 뭐지??

라는 생각에 떠오른 제품이 신라면이었습니다


옥션에서 신라면을 검색해보니 3,000개가 넘는 상품이 검색이 되더군요

신라면도 종류가 다양해서 동일한 신라면 상품을 찾아봤습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369403323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646178477




둘다.. 동일한 신라면 20봉    동일한 이미지  둘다 파워셀러입니다

둘다 무료배송이네요  그런데

위에 판매자는 16900원 이고 판매량이  14,980건이고

아래 판매자는  158000원이고 판매량은       0건이네요

1100원이나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


신라면에서 1100원의 차이는 어마어마한 차이입니다... 도매마진이 500원 내외 상품이거든요 ^^

당연한 결과일까요?

한사람이 어마어마한 능력자이고 한사람은 어마어마한 무능력자일까요??


더많은 이야기를 유튜브에서 나누고 싶어서 개설했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3LE0dUY-nd8_IiUPpulQTA


경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ATOZ86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