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상세페이지의 원칙(부제: 우리가 상품을 구매하는 과정)

2019.04.08 00:25

요시

조회수 17,284

댓글 11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현재 온라인 식품 업체 들의 상세페이지를 통한 상세페이지를 어떻게 구성해야하는가 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글을 쓰는 저도 수많은 상세를 만들어 봤고, 수많은 상세를 분석한 결과 상세페이지의 원칙을 7가지정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상세페이지를 구성하는 원칙을 세우고 잘파는 경쟁사들의 상세를 카피 및 재가공한다면 크게 상세페이지로 고민 안하셔도 될거같습니다.

우선 상세페이지를 잘 구성하기 위해서는 카피라이팅 실력이 필요합니다. 카피 라이팅에 도움이되는 책을 추천하고 시작합니다.
1.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 최고의 세일즈 레터
3. 첫문장에 반하게 하다
4. 바잉트랜스
5. 제목 만들기 12가지 법칙

1. 처음에 고객을 인지 시키기 위한 방법
- 구매 시 혜택을 줘라
- 실제로는 높은 가격을 책정해놓은 다음 파격할인 , 증정품 증정을 겁니다.

출처 : 1인식품기업 시스템 공부방 https://cafe.naver.com/water4me/187






2. 유입 시키고 머물게 하려면 후기 이벤트/ 카톡 친구 이벤트 및 GIF 움짤등을 앞쪽으로 배치하라






3, 생산자 및 생산 시설 을 시각화 해서 신뢰성 향상 (생산자분의 얼굴공개는 생각보다 강력합니다)







4. 실제 고객들의 후기를 앞에 배치하라





5. 이제부터 고객이 살수있는 당위성 조성

- 공포와 불안감 조성, 장점을 부각 비교
- 감정의 기복을 확실히 느끼게 할수있는것일수록 각인이 잘된다
- 불안과 혐오를 부각시키자






6, 타사와 비교를 통해 우리제품의 장점을 부각






출처 : 1인식품기업 시스템 공부방 https://cafe.naver.com/water4me/187
7. 인증서/ 제조시설 등 제조사의 신뢰성을 올리기위한 것들을 나열한다






인간은 생각보다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감성, 감정을 자극해서 스토리를 풀며 상세페이지를 기획해야합니다.(가족건강 위협, 금전문제 등)

출처 : 1인식품기업 시스템 공부방 https://cafe.naver.com/water4me/187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변비대장뿡뿡이님 외 5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