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2 10:28
좋아요 6
조회수 5,194
댓글 8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