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2 10:28
좋아요 6
조회수 5,194
댓글 8
쿠팡을 비롯한 소셜커머스 업체들의 적자 소식에 이어
최근 마켓컬리나 헬로네이처 같은 업체들도
손실폭이 매우 큰 것 같은데
이렇게 all or nothing 으로 가고 있는 현상은
대체 어디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이게 기이하고 잘못된 현상이라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현시류에 어쩔 수 없이 빚어지는 구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을까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