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가 다양한 쇼핑몰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똑같은 제품 판매가 되는 쇼핑몰들을 묶어 가격비교를 해놓았는데,
네이버 측에서 상품명에 원료사를 적어달라고 해서 적었는데
원료사를 적은 상품명으로 제품들이 가격비교 목록으로 묶여버려서, 브랜드네임이 눈에 안 걸리네요.
혹시, 노출된 상품명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12.07 18:06
좋아요 1
조회수 6,880
댓글 3
저희 회사가 다양한 쇼핑몰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똑같은 제품 판매가 되는 쇼핑몰들을 묶어 가격비교를 해놓았는데,
네이버 측에서 상품명에 원료사를 적어달라고 해서 적었는데
원료사를 적은 상품명으로 제품들이 가격비교 목록으로 묶여버려서, 브랜드네임이 눈에 안 걸리네요.
혹시, 노출된 상품명을 변경할 수 있을까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