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식품판매하고 있는데 상품등록시 태그를 기입 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얼마나 효율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제가 알기론 광고나 키워드검색에서는 관련이 아예 없고 고객들이 볼때만 유용한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8.17 10:49
좋아요 0
조회수 1,794
댓글 1
안녕하세요
현재 식품판매하고 있는데 상품등록시 태그를 기입 할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게 얼마나 효율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제가 알기론 광고나 키워드검색에서는 관련이 아예 없고 고객들이 볼때만 유용한데 다른분들은 어떻게 활용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