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대행사 끼고 하고 있는데요.
갑자기 상사의 지시로 제가 관리하게 되었어요. (물론 대행사 끼고)
현재 진행하는 캠페인봤더니 한 8개는 되더군요.
근데 한 캠페인에서는 입찰가가 다 최소금액으로 맞춰져 있던데
이게 의미가 있는건가요?
한 번도 진행한 적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노출시간이 정해져있는 키워드도 있던데
대체적으로 막 노출이 잘되는편은 아닌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1.25 16:28
좋아요 3
조회수 2,739
댓글 9
네이버 검색광고 대행사 끼고 하고 있는데요.
갑자기 상사의 지시로 제가 관리하게 되었어요. (물론 대행사 끼고)
현재 진행하는 캠페인봤더니 한 8개는 되더군요.
근데 한 캠페인에서는 입찰가가 다 최소금액으로 맞춰져 있던데
이게 의미가 있는건가요?
한 번도 진행한 적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는데 뭐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노출시간이 정해져있는 키워드도 있던데
대체적으로 막 노출이 잘되는편은 아닌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