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4.25 15:12
좋아요 0
조회수 1,711
댓글 3
광고가 계속 노출이 됐다안됐다 하는데..
브랜드명으로 검색 시
광고 영역이 총 4칸이라고 하면
자사몰판매상품 2개, 타몰 판매상품 2개
이렇게 였는데
노출자체가 언제는 됐다가 언젠 안됐따가 하네요.
로직이 지금 자꾸 왔다갔따하는건가요..
아니면 소재가 애매하게 걸쳐진걸까요 ㅠㅠ
후자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돼죠?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심층 분석] 점점 선을 넘는 유튜브 댓글 봇 문제🤯
굿모닝MY브랜드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