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니다.
1. 온라인 컨텐츠의 고유한 가치를 위해서 판매하지 않는다.
2. 출처를 밝히는 형태로 해서 무료로 사용하게 한다.
3. 일정 비용을 받고 사용하게 한다.
4. 3번이라면 적정 비용의 산출은 어떤 원칙을 가지고 접근해야 할까요?
알림) 온라인 컨텐츠의 오프라인 유통(책 또는 세미나)은 [뷰티e넷]의 장기적인 전략 중 하나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9.04.22 07:18
좋아요 0
조회수 2,585
댓글 6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