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스포츠 업계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인데요, 이 두 회사가 수십년동안 어떤 마케팅 전쟁을 펼쳐왔는지 슬로건부터 월드컵까지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전체글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overview.kr/marketing/376/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2.11 18:41
좋아요 1
조회수 3,600
댓글 0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스포츠 업계의 가장 강력한 경쟁자인데요, 이 두 회사가 수십년동안 어떤 마케팅 전쟁을 펼쳐왔는지 슬로건부터 월드컵까지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전체글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overview.kr/marketing/376/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루커 스튜디오 시작하기 - 소개, 보고서 제작, 데이터 연결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브랜드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