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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피드백으로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3가지 방법

2019.11.20 18:23

헬로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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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웹 사이트 방문자와 고객이 제공하는 피드백을 반드시 청취해야 합니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정보는 마케팅 전략을 능률화하고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며 탁월한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제품 및 서비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 고객 지원 향상
고객이 피드백을 제공하면 귀하와 팀이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변경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제공하는 조언을 사용하여 달성하려는 목표에 따라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하고 이메일 목록을 늘리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먼저 방문자와 고객이 의견을 남길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잠재 고객의 브랜드에 대한 의견을 수집하는 고객 설문 조사 양식을 만듭니다 . 웹 사이트의 모든 양식을 최적화하여 방문자가 위에서 아래로 채우고 쉽게 제출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사용자가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서 라이브 채팅을 구현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및 이메일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옴니 채널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는 위치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이름을 사용하고 문의, 요청 및 제안을 기록하여 경험을 개인화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수록 문제를 더 잘 해결하고 빠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사용자 경험 간소화
UX (사용자 환경) 개선은 보기 좋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 이상입니다. 미학은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중요하지만 사용자가 쉽게 탐색하고 이동해야 하는 곳을 이끌고 여러 장치에서 작동하는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이전에 디자인이 좋지 않은 웹 사이트를 검색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웹 페이지를 로드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거나 탐색 바를 찾기가 어려워 추가 탐색을 할 수 없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웹 사이트 디자인은 사용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질문에 답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문자를 위해 UX를 간소화하기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이미지 압축
  • 사이트 속도를 정기적으로 테스트
  • 충분한 공백을 통합하십시오
  • 모바일 사용자를위한 최적화
  • 적절한 제목과 부제목을 사용하십시오

3. 제품 및 서비스 업데이트
피드백을 많이 받을수록 비즈니스에서 효과가 있는 것과 그렇지 않은 것에 대한 그림이 커집니다. 동일한 불만, 문제 또는 오류가 반복해서 발생하는 경우 몇 가지 사항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제시하여 변경이 필요한 사항과 작동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의견과 긍정적인 의견을 모두 사용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업데이트하십시오. 고객이 웹 사이트의 원활한 결제 프로세스를 즐기는 경우 나중에 해당 프로세스를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미리 알림으로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제품 설명이 부족하다고 지속적으로 불만을 제기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수정하여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부정적인 의견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비즈니스를 개선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많은 매출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타겟 고객으로부터 항상 배울 새로운 것이 있습니다. 진지하게 비판을 받으면 미래를 위한 더 나은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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