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년 9월 27일 최신마케팅 뉴스

2019.09.27 00:59

열혈마케팅

조회수 1,845

댓글 1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달리는 사람이 있다. 그 세계에서는 가장 빠르다는 것이 중요한 가치다. 그러나 옆집에서 갑자기 자동차를 만들기 시작했다. 그럼 지금까지 가장 빨랐던 사람은 무슨 행동을 해야 할까? 더 빠른 달리기 연습? 낮에는 달리기를 하고 밤에는 자동차를 사기 위해 돈을 번다? 자동차 기술을 배운다? 이것은 모두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오픈 인터넷 광고 플랫폼 크리테오코리아가 9월25일 진행한 ‘커머스 마케팅 컨퍼런스 2019(Commerce Marketing Conference 2019)’에서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공개했다. ‘데이터의 잠재력을 표출하라(Unleash Your Data’s Potential)’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소비자 구매 여정과 채널별 마케팅 전략, 초관련 광고 솔루션, 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등을 선보였다.


롯데면세점이 모바일 라이프 플랫폼 기업 카카오와 업무협약을 통해 빅테이터와 디지털기술을 활용한 고도화된 타깃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롤드컵에 나선 이유는 무엇일까.
2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루이비통은 최근 라이엇게임즈(Riot Games)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되는 ‘2019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우승 트로피 케이스를 제작한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강아지똥풀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