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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I를 극대화하는 콘텐츠 마케팅 6가지 방법

2019.09.24 15:47

Justdoit

조회수 5,543

댓글 7



1. 재사용 가능한 콘텐츠를 제작하세요.

콘텐츠를 만들 때 일대일 접근 방식은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양질의 콘텐츠는 많은 시간과 리소스를 필요로하므로 마케팅 담당자는 나중에 다른 채널에서 용도 변경 및 게시 할 수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담당자는 블로그 게시물을 인포 그래픽 또는 비디오와 같은보다 시각적 인 용도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구가 완료되었으므로 정보를 다른 매체로 다시 포장해야합니다.


2. 판매 유입 경로 전체에 충분한 콘텐츠를 제작하세요.

구매 프로세스에는 여러 단계가 있으며, 따라서 마케팅 담당자는 컨텐츠를 작성할 때 각 단계를 해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인식 단계에있는 사람들에게 호소력있는 것과 같이 교육용 컨텐츠 제작에 너무 집중하면 구매자가 구매 프로세스를 더욱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판매 유입 경로의 각 단계마다 충분한 콘텐츠를 만들어야합니다. 교육 블로그 게시물은 인식에 필수적이지만 후기 단계에 대한 사례 연구 및 eBook과 같은 콘텐츠도 만들어야합니다. 


3. 사용자 제작 콘텐츠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사용자가 무료로 생성 한 모든 콘텐츠를 말합니다. 여기에는 사진 및 비디오부터 리뷰 및 블로그 게시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Reevoo의 조사에 따르면, 70 % 의 사람들이 브랜드가 만들어내는 이미지 대신 소비자와 같은 소비자가 제공하는 이미지를 신뢰합니다.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무시하는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구축 할 수있는 방대한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사용자에게 콘텐츠 제작 아웃소싱을 언급하지 않아도 마케팅 담당자는 시간과 재정 자원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이 콘텐츠를 만들고 회사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요소를 찾아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는 것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 캠페인을 실행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4. 콘텐츠 승인 절차를 도입하세요.

완벽한 작품을 만들어 게시하는 것보다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더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팀원과 고객은 귀하의 콘텐츠를 검토하고 승인해야합니다. 승인 된 자료가 각 요소를 최대화하고 제 시간에 게시되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동료 검토 프로세스를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콘텐츠 마케팅 실적을 검토해보세요.

마케팅 팀이 할 수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그들의 노력의 성과를 검토하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보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컨텐츠의 성능이 좋으면 마케팅 담당자는 컨텐츠의 용도를 변경하거나 특정 전술에 집중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언가가 효과가 없다면 대신 다른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분기마다 팀원과 함께 콘텐츠 마케팅 성과를 검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지 조회수, 소셜 미디어 공유 및 방문자가 콘텐츠를 보는 데 소비 한 시간과 같은 참여 통계는 마케팅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콘텐츠를 충분히 홍보하세요.

게시 프로세스 후에도 콘텐츠 마케팅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는 컨텐츠 작성에만 초점을 맞추는 실수를 저 지르지만, 마케팅 담당자는 컨텐츠를 대상 독자에게 반복해서 배치하여 컨텐츠에 영향을 미치도록해야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는 콘텐츠 제작보다 콘텐츠 홍보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한 가지 아이디어는 80/20 규칙을 따르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블로그, 이메일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컨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다른 80 %를 사용하는 동안 컨텐츠 작성 시간의 20 %를 소비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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