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실적을 극대화하려면 검색이 가능해야겠죠?
유튜브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도구 7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Google 트렌드로 주제 찾기 (무료)
Google 트렌드는 각 주제에 대한 관련 검색어 목록과 지역별 잠재 고객 관심도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이 모든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고 임베드하며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Google 트렌드로 잠재 고객이 가장 많이 관심 갖는 주제를 선택하면 유튜브 최적화에 효과적입니다.
Google 광고에서 키워드 아이디어 가져 오기 (무료)
주제를 염두에 두고 검색어 및 가장 잠재력이 높은 검색어를 식별하기 위해 가공되지 않은 키워드 연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플래너는 시드 키워드 / 구문, 검색 설정 및 필터 (있는 경우)를 기반으로 수많은 키워드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월평균 검색과 경쟁률을 자세히 살펴서 가장 적합한 항목을 골라내세요.
순위 추적기로 키워드 연구를 강화하십시오. (부분 무료)
다음 레벨의 키워드 연구를 위해 플랫폼 자체 또는 순위 추적기 와 같은 지정된 키워드 연구 및 분석 도구를 통해 YouTube 자동 완성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순위 추적기를 사용하면 YouTube의 추천에서 키워드 아이디어를 끌어 올 수 있으며 검색량, 예상 방문수, 경쟁 등의 중요한 측정 항목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순위 추적기를 사용하여 빠른 순위 검사를 실행하고, 동영상 결과를 추천 정보에 전달하는 키워드를 산출 할 수 있습니다. 검색량이 가장 많은 키워드를 메모 해 두십시오. 자연 검색에서 순위를 매길 수있는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TubeBuddy로 메타 데이터 대비하기 (부분 무료)
동영상 콘텐츠의 최적화는 웹 페이지의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것 만큼 필수적이다.
동영상이 라이브로 전송된 후 48시간이 지나면 메타데이터 최적화 데드라인이 된다. 일단 그것을 놓치면, 알고리즘은 당신의 콘텐츠를 적시에 표시하기 때문에, 그것은 재기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든다.
TubeBuddy는 최적화 도움말과 채널 성장을 위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도구는 동영상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자동 검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VidIQ로 전문가처럼 관리하십시오. (부분 무료)
VidIQ 는 브라우저 확장 기능으로 작동하는 다른 채널 관리 툴킷으로 사용자가 열어 놓은 모든 YouTube 비디오에 대한 중요한 통계를 표시합니다. 이는 쉽게 찾아 볼 수있는 모든 비디오에 대한 간편한 경쟁자 조사 및 고급 분석을 의미합니다.
이 도구의 '많이 본 동영상' 기능을 사용하면 YouTube의 실적이 우수한 동영상을 서로 식별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신의 분야 (또는 경쟁 업체의 채널)에서 유행하는 주제에 주목할 수 있도록 이메일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YouTube 분석으로 내 채널을 검토하십시오. (무료)
YouTube 분석은 채널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할 때 가장 좋습니다.
잠재 고객에 대한 자세한 정보, 관심을 끄는 콘텐츠, 공유하고 싶은 동영상 등을 공유하면 YouTube의 존재를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긴 동영상의 실적이 좋음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YouTube 알고리즘은 시청 시간에 초점을두고 있으므로 시청 시간 및 실시간 보고서를 면밀히 관찰하여 평균 시청 시간, 시청 한 평균 시청률 및 잠재 고객 보유율을 조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구독자는 YouTube 검색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구독을 유도하는 동영상을 인식하고 있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실행되면 잠재 고객이 구독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달도록 유도하는 것이 확실한 방법입니다.
Awario를 통한 사용자 참여 추적 및 증가 (부분 무료)
동영상에 대한 사용자의 참여는 YouTube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플랫폼 자체 및 다른 곳에서 YouTube 콘텐츠를 둘러싼 다양한 소문에 주목해야합니다.
Awario와 같은 소셜 모니터링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 URL을 입력하여 경고를 설정하고 이미 Google의 순위 신호 인 링크가 없는 멘션을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를 비롯한 조회수, 좋아요, 댓글 및 구독자 수는 모두 순위 요소인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높습니다. 그러나 댓글은 사용자 참여 규모가 커짐에 따라 특히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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