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별 마케팅 중 어느 것이 더 성과가 좋았고 부진했는지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싶으신가요?
어떤 채널에 마케팅을 집중해야 할지를 보다 쉽게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는 데이터 분석 팁을 공유합니다.
2. 다이렉트 유입의 증가는 좋은 현상일까, 나쁜 현상일까?
6. 기여모델, 성과를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1)
7. A/B테스트와 구글 옵티마이즈
11.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스크립트 설치 가이드
12. 구글 태그관리자를 꼭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15. 성공한 마케터들이 가지고 있는 구글 무료 마케팅 툴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