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페구매시 답답한 마음에 도움요청하고자 적어봅니다.

2019.05.07 18:25

주은아빠

조회수 1,805

댓글 2

우선 회사에서 C랭 카페를 구매해서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을 하고자 합니다.

그리고 포스팅이나, 카페초대, 카페이벤트등을 통해서 활성화 하고 이러저런 기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2차적인 초대,이벤트등을 제외하고 1차적인 노출부분을 진행하고자 할때 어려움이 있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우선 카패구매 후 1차 기획을 통해 노출을 만들고 그 노출을 통해서 검색조회수, 회원유입이 어느정도 발생하는 시점에 여러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런데 최초 카페 구매에 대한 걱정스런 부분이 있습니다.


최근 다시살펴보니 C랭크 카페를 보다보니 작업에 대한 기본적인 부분들이 보이고

그 노출 검색도 어느정도는 되어 있으나, 경쟁키워드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실제 블로그에서 볼 때, 비경쟁 키워등서 1페이지 정도 나오는 수준?


★ 실제 진행 순서

1. 셀*럽에서 C랭크 1000~5000명짜리 카페를 구매한다 (검색중)

2. 기본적으로 해당게시판의 기본최적화는 검색을 통해서 확인

   최적화아이디가 없는 관계로 개별적 포스팅은 쉽지 않은 상태

   각 키워드별로 보면은 검색경쟁이 크게 치열하지 않은 단어위주로 포스팅이 된것을 확인

   예전기준으로 기본최적화는 되어 있다고 결론

3 이후 카페기획대로 진행 (최적화 비실명 아이디도 구매예정)


위처럼 진행할 예정인데 2번에서 과연 구매후 정상포스팅을 한다고 가정 한다면,

지속적으로 노출 (경쟁력이 좀 낮은 컨텐츠부터 시작해서 경쟁력이 높은 키워드로 전환)이

가능할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 궁금점

C랭크라고 알려진 카페를 구매해서 그대로 포스팅을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C랭크를 만들기 이해서 업체에서 진행된 작업량이 없어지기 때문에 이로인해서 구매후 신규포스팅시에 C랭크 게시판이 버텨주는지에 대한 궁금점입니다.

(저품질포스팅을 안한다고 가정, 깨끗한IP에서 작업, 일반적인 블로그성 포스팅을 한다고 가정)


길지 않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하나하나 만들어가되 어느정도 경험있으신분들의 답변을 토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돌아가는 길이 좀 더 짧아질 수 있다고 여겨저서 글을 적어봅니다. ^^

카페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