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W] 제가 주로 쓰는 페이스북 광고 전략 3가지

2019.05.07 14:17

상원1

조회수 13,456

댓글 15

#페이스북광고전략
#타겟팅별로중요하진않음 #컨텐츠짱짱맨

"어느 타겟에게 어떻게 보여줄지"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에서 조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타겟팅 방법이다
페북 자체에서 나눠놓은 관심사타겟은 사실 그렇게 효과가 없다
컨텐츠랑 제품 좋으면 어떤 타겟을 이용해도 사실 효과가 좋다
계속 똑같은 질문 듣기 귀찮아서 3가지만 공유를 하려고 한다
그냥 읽고 한번 해보는 걸 추천한다.


#일단소구점셀링포인트만들고
#페이스북으로이루고싶은목표
#타겟나누고시작

1. 내 제품을 인지하지 못한 타겟에게 
어떤 광고를 보여줄지
2. 광고를 봤지만 쇼핑몰에 들어오지 않은 타겟에게
어떤 광고를 보여줄지
3. 픽셀 이벤트 타겟(방문자,구매자,장바구니 등)에게
어떤 광고를 보여줄지


#영상인지
#단일이미지전환

영상으로 내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그 영상을 조회했던 
사람들에게 전환될만한 이미지광고를 만들어서 뿌린다.
보통 영상은 이 제품이 무엇인지
이 제품의 장점이나 후기를 보고 
고객들이 살만한 소구점을 만들어 
30초 이내로 영상을 만든다
필자는 보통 5~15초를 추천한다 
왜냐하면 사실 요즘 사람들은 
광고라는걸 알고 있고 잘 안본다.
5초내로 시선을 끌어야하고 
영상을 보는건 그 다음이다
5초내로 시선을 끌지못하면 
돈만날리는 영상 광고일 뿐이다.
이 영상 조회자 25% + 10초조회 타겟을
뽑아 전환 될만한 이미지 소재를 만들어서 뿌린다
소비자는 판매자의 제품을 모른다
내 제품의 장점을 확실하게 보여줘야하며
본질적인 소구점을 잡아 한눈에 보이게 만드는게 핵심이다


#가벼운소재양산
#다음질적인소재제작

이것도 쉽다 사실 제품에 장점은 여러가지다
그리고 어떻게 보여주는거에 따라
소비자는 다르게 인지한다
내가 만약 물을 팔아야하는데
1.이걸로 갈증을 해소시키세요
2.이걸로 씻으면 깨끗해져요
3.이걸 많이마시면 피부가 좋아져요
같이 똑같은 제품이라도 여러가지 소구가 있다
사실 다 실험 해봐야한다 
사진이랑 텍스트만 있어도
대충 어떤게 먹히는지 안다
여러가지 소구로 양적으로 소재를 만들고
그쪽에서 먹히는 소재를 디벨롭해서
업그레이드 시키는 방향으로 만드는걸 추천한다


#마치며

간간히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라이라이야님 외 4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