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찾는 4가지 방법

2019.05.02 13:57

김매니저

조회수 35,631

댓글 18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2018년 가장 영향력 있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며, 이러한 트렌드는 2020년에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중요한 인플루언서를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오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찾는 4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인플루언서 계정의 평균 게시물 참여율, 게시물 당 평균 좋아요 및 댓글, 일일 팔로워 증가율 등이 제공되어, 캠페인 진행시 결과를 대략적으로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키워드 / 해시태그로 검색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원하는 키워드 / 해시태그로 검색하게 되면 최근 / 인기 게시물이 모두 표시되며, 사용자에 대한 평가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분석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해시태그 트렌드와 가장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소셜 미디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를 쉽게 찾는 도구로 원하는 키워드, 주제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수, 인플루언서 마케팅 진행 시 금액,  캠페인 성공률 등이 제공됩니다.






가장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의 검색 아이콘을 클릭하여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원하는 키워드, 해시태그 등으로 검색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이 현재 많은 참여가 이루어 지고 있는 관련성 높은 게시물을 먼저 보여줍니다.





위 소개드린 방법을 잘 활용하셔서, 보다 나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과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또한 인플루언서가 되길 희망하거나 기업 계정 등을 운영할 때 참고해보세요.





함께 들으면 좋을 교육

- 고객의 피드에 침투하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
인스타워씨와 해시태그 마케팅을 활용해 후기 콘텐츠를 확보하는 기획법을 알려드립니다.


- 브랜드계정 도달 극대화 '인스타그램 마케팅 초급'
인스타그램 계정의 도달을 높이는 다양한 방법을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의 원리로 설명해드립니다.


- 4시간 만에 배우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기본 개념과 활용법'
SNS 광고를 시작하는 분을 위해 SNS 광고 기획부터 실제 집행까지 알려드립니다.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설계와 분석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sns의 기능과 광고 콘텐츠 및 세팅에 대한 접근법을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인플루언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오도도도님 외 5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