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한물 간 광고라고 생각했던 검색광고의 변신 -동영상 확장소재 셋팅 1탄

2019.04.30 10:11

파란만장훈이

조회수 8,672

댓글 8

안녕하세요


란만장훈이 입니다.


한물간 광고, 철지난 광고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왠만한 쇼핑몰에서는 다 하고 있는 "파워링크" 네이버 검색광고!!


과연 하는게 맞는건지 그냥 쌩까는게 맞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안하려니 찝찝하고 할려니 효과 없다고 하고!!




아주 헷갈리는 상황이지요!!

검색광고!! 어떻게 하면 알차게 잘 할 수 있을까요??

현재 네이버에서는 확장소재 등 기존의 네이버의 기능으로!!

좀 더 많은 노출과 좀 더 많은 경쟁을 시키기 위해 변화 하고 있지요!!


사실 성별이나 연령에 따라서 검색광고를 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무작정 얼마의 CPC(클릭당비용)을 때려두고 팔려라 팔려라~ 하시는 분들은

"검색광고 그 효과도 없고~ 돈 만 나가지" 라고 하시고!!

유입되는 성별과 연령에 통계치로 순위 조정을 하고!!


재방문이 있는 동일한 시간대를 찾아서 같은 순위를 노출 하는 등 약간의 "공"을 드리면!!

따박따박!! 매출이 일어나는 그런 광고이지요!!

그런데

이런 검색광고에 이제는 동영상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언제 부터!!

2019년 5월 29일에

어디에??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부터

어떻게

2019년 5월 15일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네이버 TV의 광고주 채널에 등록된 동영상을 넣던지 아니면 확장소재 부분에 동영상을 넣을 수 있고!!

클릭를 하면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서 바로 재생이고!!

동영상이 재생되거나 확장소재의 링크를 클릭 하면 과금되는 CPC(클릭당과금) 방식!!



(2탄으로)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opus22님 외 10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