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강의를 듣고 왔는데
제가제대로 아는게 없어서인지
뜬구름잡는 소리같기도하고
그냥 브랜드인지도 높이려는 용도로만 GDN이 쓰이는건지,,
한번 집행해봤는데 클릭율은 꽤 높게 나와도 실제 전환은 거의 없었습니다.
마케팅이란게 답은 없겠지만 아이보스님들은 키워드(구글) 혹은 디스플레이 광고중 어느것이 더 효율적이셨나요? 도움을 얻고싶습니다.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