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한 지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 갑자기 걱정되는 부분이 있어서 글을 씁니다
제가 지난 회사에서 맡은 역할이 페이지 (광고) 운영자였는데,
비즈니스관리자가 아닌 페이지관리자로 광고금액을 지불했고,
퇴사시 모든 광고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 -> (법인)등록카드 삭제 -> 관리자 역할 이관 및 삭제로 정리하고 나왔습니다
여기서 궁금한 점은 제가 등록한 카드가 없으면
광고진행이 불가능한 것이 맞지요?
워낙 집행하던 비용이 크다보니 갑자기 어떤 오류로 인해 광고비가 결제되는 건 아닌지
불안하 마음이 들어서 글써봅니다ㅠㅠ
아직 이직한 상태가 아니긴 한데
혹시 새로운 회사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돈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을지 걱정도 되고,,
다른 분들께서는 어떻게 결제 및 카드관리하시는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