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같은 비용대비 도달은 올랐는데 클릭율은 떨어졌을 경우

2019.03.25 20:41

TreCooL

조회수 1,937

댓글 0

전환캠페인 기준으로

비용은 똑같이 쓴 상황에서

전주에 비해 도달, 노출은 올랐지만

클릭율, 판매갯수는 오히려 떨어졌으면


효율이 그냥 떨어졌따고 볼 수 있겠죠?


전주에 비해 도달량이 갑자기 늘어난것도 신기하고

도달이나 노출이 늘었는데

오히려 매출이 감소한거도 신기하네요..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reCooL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