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일반적인 광고 문의 유형

2019.01.23 16:32

mkt윤대정

조회수 2,099

댓글 2

TV 라디오 협찬을 메인으로 하는 조직에서 일을 하는 터라

회사소개, 라디오협찬, TV 협찬 을 기본으로 제안을 드려왔습니다


대부분 기업들이 많은 마케팅 예산을 확보해두고 있지 못하기에

가장 적은 비용이 들면서 당첨자 중심으로 고객체험확대 및 입소문을 기대할 수 있는

라디오 협찬이 접근성이 좋아 오늘도 수많은 업체들이

라디오 방송을 통해 브랜딩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TV협찬도 월예산이 적게 들어가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TV 로 할 수 있는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에 전국 브랜딩 이라는 효율성이 좋은 툴이라

제법 많은 브랜드들이 오늘도 TV 방송을 통해 브랜딩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해 문의를 하시는 업체들이 대부분입니다만

이 외에 제일 높은 빈도로 문의를 해오는 내용은

임팩트 있는 방송노출이 PPL 이라고 생각하시고

미우새 나 나혼자산다 PPL 을 물어오십니다 (최근 2곳의 문의가 실제 이랬습니다)


하지만 생각지 못했던 금액의 벽에 부딪히게 되고 - 위 2개 프로그램은 간접광고로 회당 7천만원 -

그 자리에 얼어붙었나 싶게 더 이상의 진행을 못하는 것이 부지기수 입니다


브랜드 측면에서 가늘고 긴 브랜드 노출안을 다시 제안드리기도 합니다만

(광고)주님의 뜻대로 전략적 선택을 받는 수동적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그래서 현재는

회사소개, 라디오협찬, TV협찬, 월 300만원 방송소품노출 안을 기본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유명 프로그램 PPL 은 간접광고로 진행해야 하고, 비용도 높고

예전처럼 광고효과도 잘 나오지 못하는 등 리스크가 커서

차라리 그 비용이면 TV협찬으로 3개월 이상 전국 브랜딩으로 장기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아무리 생각을 해도 브랜드는

책상 위 작은 화분을 키우는 느낌에서부터  거창하게는 자녀를 양육하는 마음입니다

이런 마음으로 오늘도 여러 업체들에  제안을 드리고 있습니다

제안을 받아든 브랜드 담당자나 기업의 대표님은 오늘도 전략적 선택으로 고민하시겠지요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고 돕겠습니다



 

오프라인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