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모르면 손해인 유통업계의 특별한 멤버십 5가지

2019.01.21 18:18

김매니저

조회수 4,332

댓글 1



최근 단골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업계들 사이에서 유료회원제가 도입되고 있다.

이는 배송을 무료로 해주거나, 다양한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여 단골 고객을 만드는 마케팅이다.







롯데홈쇼핑, 엘클럽 


롯데 홈쇼핑은 유료회원제 엘클럽을 도입했다. 할인쿠폰, 혜택, 적립금 등을 주어 제품을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티몬, 슈퍼세이브


티몬 또한 유료회원제인 슈퍼세이브를 출시하였다. 가입기간 동안 제품구매시 2%를 적립해주며, 슈퍼세이브 전용딜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 클럽


이베이코리아는 스마일 클럽을 출시해 1년간 가입비 3만원을 지불하면 옥션과 지마켓 최고 등급이 적용되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어때, 엘리트 멤버십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VIP 회원제 서비스 엘리트 멤버십을 도입했다. 가입회원은 숙박상품에 대해 평생 10%를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해 VIP 마케팅을 강화했다.







쿠팡, 로켓와우


기존에 로켓 배송을 받으려면 최소 배송 금액에 맞춰야 했지만 쿠팡의 로켓 와우에 가입 한 회원이라면 무료로 로켓 배송을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반품과 새벽 배송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처럼 유료회원제는 단골 고객을 잡을 수 있고 고객의 활동성도 높일 수 있어, 많은 업계에서 도입될 전망이다.






출처_데일리팝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 '아이보스'는 데일리팝과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전문 보기: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36067)





함께 들으면 좋은 교육

워드광고 성과개선 프로세스 (교육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시간 교육 수강 후,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이 달라질 겁니다. 

워드 광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신 분들, 더 이상 광고 성과가 나아지지 않는 분들, 대행사에서 보내주는 보고서 해석이 어려운 분들, 실무자의 관점으로 키워드 광고 성과를 개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호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