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게재 최적화 질문입니다~

2018.12.17 12:42

수젬

조회수 4,944

댓글 3

캠페인 목표를 트래픽으로 했을때 

게재최적화에 4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1. 랜딩페이지 조회

2. 링크클릭

3. 노출

4. 고유도달


설명이 된 대로 랜딩페이지 조회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를 조회할 가능 성이 높은 타겟

링크클릭은 페북내에서 클릭을 할 가능성이 높은 타겟

노출은 타겟에게 최대한 여러번 광고 노출

일일고유도달 타겟에게 하루 한번 광고 표시라고 되어 있는데요. 


노출이나 일일 고유도달을 선택하면 노출을 통해 트래픽도 어느 정도 확보를 해 주겠다는 가정이 깔려 있는 걸까요?

아님 트래픽과 상관없이 단순히 노출만 시켜 주겠다는 의미 일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영이일오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