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년 웹 디자인 기술 트렌드 7

2018.12.04 18:36

Justdoit

조회수 6,391

댓글 2



1. Drop Shadows and Depth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
단조로운 디자인을 방지 하기 위해, 그림자 효과 및 깊이감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그림자를 사용하면 UX에 도움되는 매우 다양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사용하면 디자인 요소가 페이지 위에 떠 있는 것 처럼 보이며, 튀어나와 이목을 집중 시킬 수도 있습니다.






2. Mobile Friendly Version (모바일 친화적 디자인)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따라, 점점 모바일 친화 버전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UI design은 더욱 발전하였고, 아이콘 등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변하였습니다.







3. Big, Bold Typography (크고, 굵은 타이포그라피)
효과적인 타이포그래피는 적절한 환경을 만들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방문자에게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서비스 또는 정보에 관심을 갖게 합니다.






4.  Designs that Elicits & Conveys Emotion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대를 이끌어 내는 디자인)
감정적 공감대를 사고, 한 브랜드에 대해 감정적 동일시를 하게될 경우 다음과 같은 장점이 생깁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자발적 공유 및 공헌을 하고, 콘텐츠 제공 및 제작에 도움을 줍니다.
브랜드에 신뢰감을 유지하고, 친숙하여 더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또한 더 다양한 서비스를 찾아보려 합니다.






5.  Attractive and Embeddable Infographics (매력적이고 연결 가능한 인포그래픽)
대부분의 사람들은 압축된 정보가 있는 인포그래픽을 선호합니다. 보기 쉬운 형태로 더 정확한 정보들을 보여주어 다른 컨텐츠 보다 더 많이 공유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6.  Accelerated Mobile Pages (가속화된 모바일 페이지)
가속화된 모바일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에서 페이지의 로딩 속도를 높이기 위해 고안된 기능이라고 합니다. 

최근 구글 업데이트에서 SEO 순위는 가속화된 모바일 페이지를 갖고 있을수록 유리하게 설정된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가속화된 모바일 페이지를 사용하면 다양한 장치의 배포 플랫폼을 통해 빠르며 뛰어난 서비스와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의 트래픽을 높이고 최적화 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7.  Keep an eye on Voice Search Optimisation (음성검색 최적화)
음성 검색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경우 소비자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시대가 오고 있다고 합니다.  웹사이트 전반에 사용되기 보다는 고객관리 쪽에서 더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 같습니다.



웹사이트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지구인소녀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