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변경 후 언론홍보기사 효율이 급감했습니다...

2018.11.27 10:33

언론홍보매니아

조회수 2,003

댓글 2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부터 언론홍보를 통한 광고 직무를 수행하게 됐습니다.

이쪽은 처음이라 어렵네요. 전임자가 9월 초? 까지 담당했었는데 그때는 언론홍보기사로 효과가 매우 좋았습니다. (배너/url 을 통해 고객DB 수집이 목적) 그런데 10월부터는 효과가 9월 대비 절반 이하로 급감 했습니다.


 대행사에서 원인을 듣기로 네이버 view 서비스랑 뉴스 스텐드가 바뀐 영향이라고 들었습니다.

정확하게 어떤 부분이 바껴서 효과가 급감했는지 물어봐도 너무 두루뭉실하게 답변이 와서 답답한 마음에 글 올려봅니다. 이렇게 효율이 급감하면 서비스 금액도 기존 보다 훨씬 낮아져야 정상인 것 같은데, 그런 말도 없구요.


 마케터 초보 좀 도와주실 분을 찾습니다.  9월 부터 네이버 뉴스가 어떤 부분이 바꼈는지, 앞으로 이쪽으로 홍보를 계속 진행해야 하는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언론홍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무지개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