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스폰서광고 전환 캠페인 궁금한점

2018.11.09|

tizm07|

좋아요0|

151 읽음

댓글댓글 0개


페이스북 전환 캠페인 진행시 위처럼 픽셀을 기반으로 하여

장바구니, 홈페이지방문자, 등록완료 등 기준을 잡고 광고 목표 설정을 하잖아요.


1번 질문.

예를들어 위사진처럼 장바구니에 담기를 전환목표로 설정하게 되면

픽셀이 심어진 홈페이지내에서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은 사람을 추적하여 광고를 하는게 맞죠?



2번 질문

1번 처럼 장바구니에 담기를 전환 목표로 설정 하게 되면 앞서 여쭤본 것 처럼

홈페이지내에서 장바구니에 담기를 실행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광고가 도달 되나요?


그럼 위 타겟을 설정하여 맞춤, 유사타겟을 지정할 경우

장바구니에 담기를 실행한 '모든' 사람이 아닌

장바구니에 담기를 실행한 사람들 중 위 타겟조건에 부합하는 사람들로

2차적으로 타겟이 줄어들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전환은 전환이고 타겟은 타겟대로 또 따로 도달이 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아이보스 정회원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tizm07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 활동지수4단계 (174점)
  •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izm07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