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브랜드 키워드 상단 노출 도와주세요 ㅠ

2018.09.18 14:08

행철

조회수 3,312

댓글 8

안녕하세요. 

브랜드 키워드 네이버 상단을 잡기위해 노력중인데 어려움이 있어, 아이보스 전문가님들께 문의드려요 ㅠ


우선 저희 서비스는 "셀러즈"라는 공유형 커머스입니다 (어플리케이션)

셀럽, 인플루언서, 소상공인, 예비창업자들이 쉽게 자신만의 쇼핑몰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무료 쇼핑몰 제공/상품소싱(현 300여가지 이상)/가격협의/배송 등을 지원해주는 서포트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홍보만 하면 됨)


이에 브랜드 키워드 "셀러즈" 검색 시 저희 웹사이트(서비스 소개 및 어플다운)를 상단 노출하려고하는데 노출이 잘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ㅠ



현재 웹마스터 도구에서 "제목이 동일한 웹페이지"가 85%라고 나오는게 문제라고 생각되는데, 해결할 방법이 없을지요?


공식 홈페이지: https://sellers.band/corp

상정 개설시 홈페이지(예시): https://sellers.band/jjun


주소 구조때문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지 전문가님들의 의견 구합니다.


감사합니다.


p.s 파워링크로 상단 노출이라도 하려했지만, 파워링크 탭이 검색 화면 중단쯤에 있어 노출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p.s 현재 셀러즈 검색 시 공식 홈페이지는 10페이지에 있습니다...하지만 유저들이 만든 쇼핑몰은 4,5,6페이지에 있습니다.. 최상단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점입니다.





웹문서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