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페이스북 광고 집행이 아직 어려운 마케터입니다. ㅠㅠ
제목 그대로 페이스북 광고 타게팅의 경우, 관심사타게팅을 적게 설정하는 것이 좋은지 문의드립니다.
페이스북은 머신러닝을 통해 적합한 노출유저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마케터 입장에서 페이스북을 믿고, 타겟 범위를 넓게 잡는 것이 나은지
광고 컨텐츠에 따라 유저 페르소나가 관심있을 법한 관심사타게팅을 세부적으로 설정하는 것이 나은지 궁금합니다.
선배 마케터 분들의 경험에서 나오는, 진심어린 답변을 구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