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긴급 솔루션, 스몰브랜드 매출 상승 패키지 (브랜드&이커머스)

전환(Conversion)과 전환 스크립트의 개념

신용성2018년 08월 24일

🧡 4

디지털 마케팅 실무를 위한 기초 지식 19 - 전환(Conversion)과 전환 스크립트의 개념



광고의 목적이 브랜딩에 있다면 광고를 노출하여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족하겠지만 퍼포먼스에 있다면 고객을 골(goal)로 이끌어야 한다. 브랜딩 목적이라면 광고의 노출수가 중요한 지표가 되겠지만 퍼포먼스에 있다면 노출수 자체는 중요한 지표가 아니다. 만약 광고의 목적이 유입수 증대에 있다면 클릭수가 중요한 지표가 될 수 있겠으나 이러한 경우가 많지는 않다. 대부분의 퍼포먼스 목적의 광고는 클릭 이후 ‘고객의 구체적인 행동’을 유도하는 것까지를 말한다.

여기에서 ‘고객의 구체적인 행동’이라 함은 광고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 다르다....

계속 읽으시려면 시리즈를 구매하세요.

"디지털 마케팅 실무를 위한 기초 지식" 시리즈를 구매하시면 총 20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시리즈 구매하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