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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마감]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의 이해와 광고 환경의 변화

2018.08.21 11:33

기홍

조회수 2,450

댓글 2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커뮤니티사업부 박기홍입니다.

병의원 세미나 신청을 마감합니다.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이번에 함께 하지 못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음 세미나에서 꼭 뵙기를 희망해 봅니다.


병의원 마케터 여러분과 함께 이번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고자

준비한 세미나 신청이 벌써 마.감.임.박 소식을 안내 해드리려고 합니다.


8/23일(목) 현재 기준 남은 좌석은 총 9석!!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사전입금 순서로 좌석이 마감될 예정이오니, 

아직 세미나를 신청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빨리 아래의 세미나 공지를 확인하신 후 신청 후 사전입금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전입금이 늦어질 수록 참석이 불가능할 수 있는 점!! 잊지마세요!


[추가 공지]

※ 병의원 세미나 8월 23일 18시 32분 기준 남은 좌석: 0


안녕하세요.

아이보스 커뮤니티사업부 박기홍입니다.


병의원 관련 업무를 담당하시는 여러 보스님들께서 이미 아시는 것처럼 오는 9월 28일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가 새롭게 시행될 예정입니다. 저희 아이보스에서는 병의원 마케터 여러분과 함께 이번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나누고자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에 시행되는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는 과거 사전심의제도가 위헌판결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의료 광고에 대한 우려로 인해 기존 제도의 맹점을 보완해서 시행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우려를 이유로 이번 사전심의제도는 기존의 위헌 결정의 요인이었던 ‘정부 주도’의 사전심의가 아닌 민간기구인 의료인단체 등에서 독립적이고 자율적으로 의료광고 사전심의를 진행하는 것을 주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광고사전심의 매체 확대’, ‘심의 유효기간 설정 신설’, ‘시정 명령 신설’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에 아이보스 커뮤니티사업부에서는 현업에서 병의원 마케팅과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여러분과 함께 아래와 같이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한동안 사전심의제도가 폐지된 환경에서 병의원 마케팅 분야에 진입한 분들에게 앞으로 작은 실마리라도 제시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준비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1. 세미나 개요

 

■ 세미나명: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의 이해와 광고 환경의 변화

■ 일시: 8월 30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 장소: 아이보스 강남센터(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35-11 센트럴타워 13층, 하단 약도 참조)

■ 주요 순서

 1. 입장 및 등록  19:00 ~ 19:30

 2. 주제 발표  19:30 ~ 20:30

    발표 1. 변경된 사전심의제도의 이해(서효원, 임플라인치과 경영실장)

               - 사전심의 매체 확장에 따른 주요 이슈 이해

               - 유효기간 설정 신설의 이해

               - 사전심의 적용례

   발표 2. 민간심의 기구 신설과 변화점(송환구, ㈜닥터송 대표)

               - 심의기구의 과거와 현재

               - 민간심의 기구의 조건과 현황

               - 심의 과정의 이해와 대응 방안

 3. 휴식  20:30 ~ 20:40

 4. 질의 응답  20:40 ~ 21:30

      

■ 발표자: 서효원 / 송환구 


* 서효원. 

- 현. 임플라인치과 경영실장

- 현. 안쏘니마케팅 대표


* 송환구.

- 현. ㈜닥터송 대표

- 경희대 의료경영 MBA


2. 신청 안내

■ 정원: 40명(10명 이하 신청 시 세미나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사전입금 순으로 인원이 마감됩니다. 사전입금이 늦어질 경우 참석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참가비: 3만원(사전입금 기준, 현장납부 시 3만 5천원)
 - 사전입금 계좌: 국민은행. 556602-01-505704 / 예금주. 박지원
 - 사전 입금 시 주의 사항
 * 정확한 참여 인원 확인을 위해 사전 입금을 권장합니다.
 * 사전 입금 진행 시 신청자와 입금자가 동일하게 해주세요. (만약 다를 경우 쪽지로 미리 알려주세요.)
   * 사전 입금 후 8월 29일 17시까지 불참 여부를 알려주시면, 회비는 반환하여 드립니다. (회비 환불 시 이체 수수료 500원 차감)
   * 입금 후 사전 연락 없이 불참하실 경우 회비는 반환되지 않으며, 참가비는 행사 진행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 간담회 참가비는 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안됩니다.
■  신청 방법
- 신청마감되었습니다.

■ 신청 마감: 8월 29일 오후 5시(정원 충족 시 사전 마감)
■  위치 및 교통편 안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35-11, 센트럴타워 13층(주차 공간이 없어 대중 교통을 이용해야 합니다.)
* 지하철: 언주역 4번 출구, 진행방향으로 약 100m 직전(1층 스타벅스 소재 건물)
* 지선버스: 3412, 3422 (언주역 4번 출구, 차병원 사거리 정거장 하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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