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5월부터 시작한 스테이크 마케팅이 끝났네요~
2번째 바이럴 영상인 "불후의 명고기"가 반응이 좋아서...부담을 갖고 3편을 했네요~ ^^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8.16 00:20
좋아요 5
조회수 2,616
댓글 1
드디어 5월부터 시작한 스테이크 마케팅이 끝났네요~
2번째 바이럴 영상인 "불후의 명고기"가 반응이 좋아서...부담을 갖고 3편을 했네요~ ^^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