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하위 브랜드 카테고리 컨셉이 너무 다양해서 브랜딩이 어렵습니다 ㅠㅠ

2018.08.10|

쏭쏘리|

좋아요1|

조회수194|

댓글5

저희 브랜드에는 하위 카테고리가 약 5개가 있는데요,

하위 카테고리별로 제품 컨셉과 타깃이 다 달라서 브랜딩하는것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제품 컨셉이 너무 상이하다보니 자사 인스타그램 채널도 하위 카테고리별로 찢어서 다 따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제 고민은 브랜드 네임도 잘 알리지 못한 상황에서 카테고리별로 제품별로 다 따로 찢어져서 홍보하고 있다보니 받아들이는 소비자들도 헷갈려하고, 홍보할 때 컨셉이 하나로 모아지지가 않고 화력도 분산되어 브랜드를 알리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참고로 저희 회사는 온라인 광고 담당자인 저를 제외하고는 따로 마케팅을 담당하는 부서나 직원이 없고, 제품은 개발,영업쪽에서 생각하고 필요로 하는 것으로 제작 되다보니 제품 컬러부터 디자인, 컨셉이 서로 다른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온라인 홍보를 하려면 어떻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을까요?

특히 지금처럼 SNS 채널을 카테고리별로 찢어서 가져가는게 나을지, 어렵더라도 하나로 모아야할지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무지개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