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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의 야심작 스타일포커스 광고 셋팅법 - 경쟁이 덜 한 광고 해보기

2018.07.31 11:56

파란만장훈이

조회수 3,602

댓글 3

안녕하세요


란만장훈이 입니다.


오늘은 다음에서 새로 만든 광고 "스타일포커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자~ 셋팅 방법 부터 알려드리면


첫번째


 


다음 광고센터로 로그인 하여 스타일포커스 관리를 클릭 합니다!


1번의 스타일포커스 관리를 클릭 하면!!! +상품등록이라는 아이콘이 나오고 이걸 클릭 하면!!


 

진짜 등록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빠밤!!!


광고를 할 홈페이지 URL을 선택을 하구요! 만약 광고할 홈페이지가 등록이 안되어 있는 경우에는 


+ 신규광고대상등록을 클릭을 하여 홈페이지 URL를 등록 합니다!


이거 머~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등록 하는거와 비스무리~ 합니다.




그리고 나서 아래을 보면 승인여부가 나오구요! 광고대상관리 가기를 클릭 하면!


광고를 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ㅎㅎ


여기 까지는 참 쉽쥬~ ㅎㅎ


자 그 다음




그 다음은 부가정보를 확인 하고 로고심사와 스토어 정보를 기입합니다! ㅎㅎ


로그는 임팩트 강한 걸로 똭~ 등록 하세요


그리고


스토어 대표이미지와 배경이미지도 필수로 등록 합니다

* 가장 보류사유가 많은 부분입니다.




그럼!!


이렇게 심사 중으로 나오고!


하루에 이틀 정도 소요 됩니다~ 빠르면 반나절 만에도 되던데! 




요건! 복불복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상품정도도 기입합니다.


카테고리는 신중하게!!! 광고노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란만장훈이는 예전부터 광고를 등록 하는 사진 파일의 이름을 


상품과 관련 있는 명칭을 사용하거든요! 이게 노출이 되는데 효과가 있을지 없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네이버의 파워상품 광고에서는 어느정도의 영향이 있다고 판단해서 스타일포커스를 셋팅 할때도 그렇게 합니다 


빈칸 없이 모두 작성 합니다




미리보기로 꼭 확인하시구요!


확인까지 다하면!!




요렇게 등록된 상품들이 나옵니다! ㅎㅎ


자~


그럼 실제 광고는




이렇게 나옵니다!


지금 스타일포커스의 장점은!


30 ~ 50대를 타겟팅 하기가 쉽다라는 것!!


연령대가 있는 상품을 노출 하면 전환율이 나쁘지 않다는 것!!!


객단가가 다른 광고에 비해 높다는 것!!!


그리고 


가장 좋은건




아직 베타 버젼이라~


광고비가 싸다는 점!!!


아직 대형경쟁사들이 많이 없다는 점!!





이상 란만장훈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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