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업종은 워낙 클릭률이 낮은 키워드가 많아서
광고소재를 셋팅할때 2개정도만 셋팅해서 진행하는데요.
보통 광고소재는 몇개를 셋팅해서 진행하는 편인가요?? 광고그룹당이요!!
무조건 많이 셋팅해서 진행하는게 좋은건가요??
광고소재 지표로는 주로 전환수, 클릭률을 보고 있습니당
고수님들의 의견이나 경험담 듣고 싶어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Meta 운영 TIP - 5편
MetaKore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