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전화상담(전환) 측정 시 중복 클릭 측정에 관하여 질문입니다.

2018.07.25 22:22

병원일꾼

조회수 1,478

댓글 2

로그 분석에 대해 독학하고 있는 초보 마케터입니다 ...

병원 홈페이지- 오프라인 사업자이다보니 전자상거래가 아닌 상담요청, 전화연결 등 CTA를 통해 전환을 측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태그매니저에서 각 CTA별로 이벤트 설정 -> GA 목표 설정을 통해 카운트하고 있는데, 문제는 한 세션(또는 사용자)가 동일하거나, 다른 전환을 수행하는 일이 굉장히 빈번하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분석에 들어가 개별 추적을 해보니 한 유저가 전화상담 4번, 기타 상담요청 3번을 기록한 적도 있고... 혹시 이런 경우에 어떤 식으로 설정해줘야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병의원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