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리터사냥] 마케팅은 고객에 대한 이해에서 시작한다는 생각입니다

2018.07.13 01:20

전옥철

조회수 4,526

댓글 82

대다수 마케터들의 꿈이 검색노출이 아닐지...

최검색 노출은 1위 노출을 말하는것이지만 검색노출은 상대적 개념이란 생각입니다


최검색노출은 사실 너무 쉽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있습니다

바로 돈질하면 해결되니깐요~~


검색노출이란 결국 고객의 시선에 보이기 위함이라고 했을때 광고가 아닌

검색노출기법은 결국 노출지수 관리라고 생각합니다.


1) 보스님들은 오픈마켓(옥션/지마켓/11번가/지식쇼핑등)에서 상품구매를 위하여

   키워드 검색후 나오는 리스팅 페이지에서 보통 몇페이지까지 보는 편인가요?

  (1페이지에 보통 60개 내외리스팅됩니다)


2) 네이버에서 정보수집을 위해 검색할때 블로그/지식인/까페등에서 원하는 정보를

   확인할때 더보기를 누른후 몇페이지정도까지 보시나요?? (평균적으로)


보스님의 경험들이 모여서 고객의 평균행동이 나오잖아요...

본인의 경험을 한번만 생각해주시고 덧글 남겨주세요

저관여 상품과 고관여상품이 다를듯하네요

저관여~고관여로..표현하면 될듯

응답 예>   1번 3~7페이지   2번 1~10페이지


더많은 이야기를 유튜브에서 나누고 싶어서 개설했네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3LE0dUY-nd8_IiUPpulQTA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위비트님 외 36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