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에서 무료로 전 세계 잠재고객을 모으는 10단계 비법

2018.07.02 05:48

탁구공

조회수 3,527

댓글 2

페이스북에서 무료로 전 세계 잠재고객을 모으는 10단계 비법

페이스북은 전 세계 12억명이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무료로 잠재고객을 모으는 10단계 방법만 알고 있다면 환상적인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타깃팅된 그룹의 잠재고객을 모으고 싶다면, 역시 페이스북에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더욱 좋은 점은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1단계: 잠재고객을 모으기 위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개설합니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랜딩 페이지로 링크를 주거나 페이스북 페이지의 커버 이미지의 광고 공간을 활용해서 잠재고객 자석(무료 선물)을 홍보합니다.

2단계: 페이지에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에 대한 포스트를 올립니다. 여기에 링크를 포함시키고 가장 상위에 위치하도록 합니다.

3단계: 페이스북 프로필을 잠재고객 자석이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연결시킵니다.

4단계: 페이스북 프로필 커버 이미지를 바꿔서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과 잠재고객 자석용 페이스북 페이지를 홍보합니다.

5단계: 당신의 틈새 분야와 관련이 있는 5~10개의 페이스북 그룹에 가입합니다. 적어도 1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는 그룹에 가입해야 하고,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6단계: 각 그룹에 하루에 5분 정도 시간을 투자합니다. 그룹의 일원으로 좋아요, 댓글을 달아주고, 그룹에 틈새 관련 질문과 컨텐츠를 포스팅합니다.

7단계: 그룹 내 회원들과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합니다. 당신의 포스트에 좋아요를 눌러주거나 댓글을 달아주는 회원들과 교류를 하고 당신도 회원들의 포스트에 좋아요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그 회원에게 친구 요청을 합니다. 하루에 5~10명의 회원들에게 친구 요청을 합니다. 그 이상은 자제합니다.

8단계: 일주일에 몇 번 정도는 간단한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하고 싶지 않다면, 일주일에 몇 번 당신의 프로필에 컨텐츠 포스팅을 합니다.

이때 컨텐츠는 엔터테인먼트적인 가치, 행동에 즉시 옮길 수 있는 컨텐츠여야 하고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을 홍보하는 컨텐츠면 됩니다.

9단계: 일주일에 한번, 모든 친구들을 초대해서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이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도록 합니다.

10단계: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당신의 모든 페이스북 친구들을 참석하도록 초대합니다. 이때 당신의 잠재고객 자석이 있는 랜딩 페이지에 링크를 포함시킵니다.

이것이 무료로 페이스북에서 타깃팅된 잠재고객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이 간단한 시스템을 구축하면 당신의 친구들은 라이브 방송이나 컨텐츠를 보게 되고 결국 당신의 잠재고객 리스트에 가입하게 될 것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지금 당장 시작해 보세요.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