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키워드광고를 잘한다. 분석한다. 하면 구체적으로 어떤걸 말하는거죠?

2018.06.25 13:56

굿드리머

조회수 4,347

댓글 8

저는 예전부터 키워드광고 잘한다는 말을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지금도 그렇구요


그리고 그 데이터를 어떤걸 보고 어떤걸 분석해서 어떤 효과나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키워드를 깔아두고 메인키워드를 그위에 두어 관리하는 방식.

깔아둔 키워드는 우연찮게 잘걸리는놈들 조금 신경써주고, 안해주어도 별 상관은 없지요.

클릭만된다면 가성비 최고니까.


품질지수

높으면 좋은거지만, 높히기 위해서 특별히 분석이 필요하거나 노하우가 있나요?

품질지수는 가장 정직한 키워드로 승부볼수록 높아지는 걸로 알고있는데,

여기에도 기술이 필요한가요? 다른 자신만의 방식으로 한칸이라도 더 올릴 수 있을까요?


그 외에 입찰 및 관리

광고주 분이 원하는거에 따라 다르겠지만

통상 입찰순위는 상단 위치에 중하위권에, 꾸준히 들어가도록 금액설정. 


이 정도 아닐까요?

키워드광고에 대해 잘 모르기도 하고

조금 공부하고 배워보려해도 사실 차이점을 잘 모르겠네요.

키워드광고를 잘한다? 분석을 잘한다?

구체적으로 어떤 강점이있고 능력에있어서 얼마나 차이가 날까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곰곰이님 외 7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8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