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되는 사유가 크게 4가지 있지요
1 상품명
2 이미지
3 카테고리
4 기타
1 상품명은 특수문자나 유사 단어 중복 노출, 의미가 같은 영어와 한글의 반복 (예 iboss 아이보스) 등이 노출되면 반려가 될 수 있으니
등록 전 확인해보거나 등록 후 광고시스템에서 수정을 하시면 되고
두번째로는 배송 관련 내용이나 이벤트 내용이 노출돼도 반려될 수 있으니 그런 내용들은 확장소재에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2 이미지는 지나친 합성 이미지나 텍스트가 들어가면 반려될 가능성이 높고 분할컷 같은 경우 각 이미지의 크기가 동일하게 분할되지 않으면 반려될 가능성이 있지요
4 이건 홈페이지에서 수정해야 하는 건데요 성격이 다른 제품들을 묶어서 판매할 경우 가이드상 광고를 할 수 없고 광고가 진행이 되더라도 다른 곳에서 네이버에 요청을 해서 광고가 내려갈 수 있지요
대행사를 쓰시면서 저런 안내도 받지 못하셨다면
냉정하게 말해서 대행사 쓰는 의미가 뭐가 있겠습니까
직접 하시면 비즈쿠폰이라도 받지 대행사 잡혀있으면 비즈쿠폰도 못 받고 관리도 못 받고 하는 상황이 발생되지요
사실 가장 중요한건 카테고리인데요
이건 더 큰 문제는 광고가 나가고 있는데 잘못 나갈 경우로
더 심각한 건 담당 대행사 마케터조차 이 문제에 대해 파악이 안되는 경우가 되게 많더라고요
이 카테고리 같은 경우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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