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광고 돌릴때 언어 설정 하는 이유

2018.04.25 10:26

evit

조회수 2,321

댓글 0

[난1*]
광고 돌릴때 "한국어"로 설정하는 이유가 따로 있을까요?외국인 분들도 어쩌다 보면 좋은거라고 생각되는데요..!

 

[.1*]
한국어로 안하고 외국어로 하는 경우에는 신경써야 할 문법이 많아서 그렇지 않을까요?
가령 중의어를 써서 재밌는 컨텐츠를 만들었다고해도 이 중의어를 외국어로 적용했을때는 문법파괴되거나 무슨 내용인지 모르는 경우가 많아지니까요

 

[난1*]
아하.. 그렇군요!

 

[신1*]
잘못 해석될 경우 비하의 의미가 전달되거나하는 위험을 피하는 방법이기도 하겠네영

 

[정1*]
광고는 노출과 참여(클릭)이 이뤄질때 비용이 청구됩니다. 그런데 광고의 대상이 외국인이 아닌 이상 불필요한 지출을 하게되면 광고주 입장에서 좋을까 싶네요.

 

[신1*]
외국인들도 어쩌다 보면 좋을것 같다고 하신걸 보아 아마 국적에 상관없는 제품을 취급하신다거나 하지 않을까요..? ㅎㅎ

 

[정1*]
또 다른 측면에서 보자면 ... 페북 광고 시스템은 광고에 반응하는 사람들을 학습하고 ... 이 학습 결과에 기초해 확장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 외국인 반응이 이뤄진다면 노출대상이 다소 틀어질 수 있게 됩니다.
믈론 지금 *님이 이야기하신 상황이라면 ... ^^

 

[신1*]
하긴 외국인이 간혹 보는것과 참여가 이뤄지면서 주 참여대상이 바뀌는건 큰 차이가 있겠네용 ㅎㅎ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evit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