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검색광고에 있던 키워드 중 30개를 브랜드검색으로 옮겼는데 전환매출액이 4배가 올랐네요

2018.04.20 11:52

namwiya

조회수 3,497

댓글 3

보고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검색광고에 있던 키워드 중 30개를 브랜드검색으로 옮긴 것뿐인데

전환매출액은 왜 4배가 뛴걸까요


1. 검색광고 때엔 못잡았던 걸 브랜드 검색에서는 잡는다

2. 실제로 그냥 매출이 오른 것이다


가설은 이 두 개 인데..

실제로 매출이 오르진 않았거든요..


신규 키워드가 등장한 것도 아닌데 네이버 관리자에서 저렇게 나오니 당황스럽네요ㅠㅠ

이런 일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키워드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곰곰이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