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예산 증액한 후 결과당 비용들이 오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2018.04.18 10:54

growingJ

조회수 3,403

댓글 4

안녕하세요. 항상 글을 보며 많은 배움을 받다가, 

글을 작성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계속 집행하고 있습니다.

노출당비용/조회당비용/클릭당비용 등 모두 좋은 숫자였고, 

직접 전환도 발생해서 예산을 증액시켰습니다. 


그런데, 예산을 증액하면 해당 결과당 비용들이 자꾸만 증가합니다. 크게는 2배 이상까지도. 

이런 현상이 여러번 광고 집행할 때 마다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일예산 잡아두었던 금액에서 가장 최적화되서 광고가 집행되기 때문일까요?


이렇게 예산을 증액했을 때 더 좋은 효율이 나지 않고,

금액이 자꾸만 오르는 것은 어떤 이유일까요 ? T.T 


혹시 이 부분 잘 알고 계시는 고수 보스님들 계시다면 이야기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화이팅입니닷 !!!!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