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글을 보며 많은 배움을 받다가,
글을 작성하는 것은 처음입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계속 집행하고 있습니다.
노출당비용/조회당비용/클릭당비용 등 모두 좋은 숫자였고,
직접 전환도 발생해서 예산을 증액시켰습니다.
그런데, 예산을 증액하면 해당 결과당 비용들이 자꾸만 증가합니다. 크게는 2배 이상까지도.
이런 현상이 여러번 광고 집행할 때 마다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일예산 잡아두었던 금액에서 가장 최적화되서 광고가 집행되기 때문일까요?
이렇게 예산을 증액했을 때 더 좋은 효율이 나지 않고,
금액이 자꾸만 오르는 것은 어떤 이유일까요 ? T.T
혹시 이 부분 잘 알고 계시는 고수 보스님들 계시다면 이야기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화이팅입니닷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