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으로 앱 설치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러개의 각기 다른 캠페인에 소액을 측정 하면서 결과값을 본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VS
하나의 캠페인의 각기 다른 타겟 설정을 하여 다른 광고세트를 설정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중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요? 두개가 아예 다른건가요? 아니면 비슷한건가요?
둘다 추천을 받아서 무엇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4.03 18:06
좋아요 0
조회수 3,148
댓글 2
페이스북으로 앱 설치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여러개의 각기 다른 캠페인에 소액을 측정 하면서 결과값을 본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VS
하나의 캠페인의 각기 다른 타겟 설정을 하여 다른 광고세트를 설정 후 결과가 좋은것에 투자
중 무엇이 더 효율적인가요? 두개가 아예 다른건가요? 아니면 비슷한건가요?
둘다 추천을 받아서 무엇을 결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