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일 동안 두 가지 유형의 광고를 했는데 도달과 노출이 생각보다 저조한 것 같아요.
유사타깃을 선택하지 않아 도달범위가 200~500만명이라 넓은 편인데요.
타겟팅으로 인해 도달이 적은 것인지요?
광고 이미지에 텍스트는 많지 않은데... 이전에 다른 광고 유형으로2~3일 사용했던 적 있는 소재에요. 소재 때문에 도달 자체가 안 될수도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3.29 10:41
좋아요 0
조회수 4,221
댓글 5
3~4일 동안 두 가지 유형의 광고를 했는데 도달과 노출이 생각보다 저조한 것 같아요.
유사타깃을 선택하지 않아 도달범위가 200~500만명이라 넓은 편인데요.
타겟팅으로 인해 도달이 적은 것인지요?
광고 이미지에 텍스트는 많지 않은데... 이전에 다른 광고 유형으로2~3일 사용했던 적 있는 소재에요. 소재 때문에 도달 자체가 안 될수도있을까요?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