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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권에 불만을 갖지 말고 고객을 분석하라!

2018.03.26 10:35

커널스팟

조회수 2,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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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권에 불만을 갖지 말고 고객을 분석해야 한다.

고객분석에 대한 의견을 그리 외쳐도 그냥 흘린 클라이언트가 상당히 있다.

 

재화의 생산자가 자신의 고객이 누구인 줄 모르고! 알면서 방치하고! 막대한 월 광고비만 지출되는 것만 확인한다.

 

광고가 집행이 되지 않으면 상당히 불안해 한다.

그러나, 그들이 인건비와 여러 제비용을 매몰비용으로 만들어 버린 것은 참 불행한 일이며, 무엇이 그들에게 0순위의 일인지 고려하지 못한 안타까운 일이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우리가 쉽게 잘못 생각하는 소외시키고 있는 고객의 소비성향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본다.


* 위 링크에 접속하시면, 관련 기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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