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테스트 삼아 소액으로만 gd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한 마케팅 관련 카페에서 애드센스 하시는 분의 글을 보았는데요.
회원가입이나 구매전환 등의 전환이 발생하게 되면 cpc가 아닌 cpa처럼 더 높은 수익을 거둘수있다고 하는데, 광고주 입장에서 보면 전환이 발생했을때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는 말이잖아요.
애드워즈 gdn은 cpc 광고로 알고있었는데 이렇게도 되는건가요? 이런 설정?기능?이 애드워즈 어디에 있는지..?
또, 그렇다면 전환 스크립트를 설치하지 않아서 성과로 잡히지 않게 하면 비용을 줄일수도 있을테고.. 상담을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는 업종은 어떻게 판단하는건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저 위에 애드센스 하는 분의 말이 맞는건가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