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GDN 같은 타겟으로 계속 반복해서 광고를 게재할 때

2018.01.16 17:13

니온느

조회수 2,537

댓글 4

저희가 특정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로 하는 서비스 이다보니까 

(원예, 꽃, ..) 

 

아무래도 GDN 광고 타게팅에 

 

관심사 부분이 늘 꽃, 식물, 원예 ...가 필수적으로 포함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다보니까 타겟이 너무 중복되서 그런지 

 

요즘 따라 계속 광고효율이 떨어지는 것 같아 고민입니다. 

 

같은 타겟으로 본격적으로 광고를 시작 한지 4~5개월 된 것 같구요. 

 

타겟을 정밀하게 선택할 수 있는 채널이 많지 않다보니

 

GDN 을  포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 소재는 2주에 한번씩 꾸준히 변경하고 있습니다) 

배너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